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항시 직거래장터에서 추석 제수용품과 선물을 구입하세요

170913 포항시 직거래장터에서 추석 제수용품과 선물을 구입하세요

포항시가 추석을 앞두고 포항시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를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우선 시청광장에서 매주 토요일 운영되는 『토요직거래장터』와 더불어 9월 29일과 30일에는 50여 팀이 참여해 명절 제수용품과 선물, 수산물 등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추석맞이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

영일대해수욕장 광장에서는 29일부터 3일간 경북의 각 지자체가 참여하는『경상북도 우수 한우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가 열리며, 추석연휴기간인 10월 7일과 8일에는 우리지역을 찾는 귀성객 및 관광객을 위하여 포항시 스틸아트페스티벌 행사와 연계하여『추석연휴 영일대광장 직거래장터』를 연다.

직거래장터 개장뿐만 아니라 상설매장 특별할인 행사도 진행됐다. 죽도시장오거리에 위치한 포항특산품상설판매장에서는 오는 20일부터 3일간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 5천원 할인과 무료 주차권을 지급하는 특판장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또, 온라인 쇼핑몰『포항마켓』에서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품목 10%할인, 배송비 무료지원, 신규회원에게 5,000원, 리뷰작성자에게 2,000원의 e-머니를 지원하는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이 외에도 포항 농․특산물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를 위하여 ‘포항 농특산물 이야기’ 홍보책자를 제작하여 관공서, 기업체, 기관단체 등에 대한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포항시 농식품유통과 김종로 과장은 “추석명절을 계기로 포항시민들이 우리시의 우수농산물에 대하여 이해하고 애착을 갖는 단골 고객이 되어, 도시소비자와 농촌 생산자들이 서로 도움이 되는 상생의 장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자표시-변경금지
[BY-ND] 설명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콘텐츠관련 추천 페이지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