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17년 포항 대학연합 페스티벌 개최

환동해중심도시포항

-오는 16일, 영일대해수욕장에서 느껴보는 젊음의 열정!

포항 대학연합 페스티벌이 오는 16일 토요일 영일대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

포스텍, 한동대, 선린대학이 모인 포항대학연합에서 주관하는 2017년 포항 대학연합 페스티벌은 “4,3,2,1 포(4)항 세(3)개 대학이 함께(2:together) 하나(1)”라는 주제로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초가을 포항의 바다를 열정과 패기로 수놓을 전망이다.

먼저 오후 1시부터 저녁 5시까지는 각 학교별 사전 홍보를 통해 접수된 대학생 및 대학별 동아리, 일반시민들이 영일대해수욕장 바다시청 인근에 설치된 무대를 통해 복면가왕, 댄스배틀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 공연을 선보이며, 이와 동시에 무대 앞 백사장일원에서는 비치볼 등 간단한 바다게임을 통하며 대학별 경쟁전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리얼플레이어즈(클럽팀), 넉살(쇼미더머니 2위 우승자)의 초청공연으로 관객을 하나로 만들 예정이며, 무대 앞에서 대학생들이 다른대학 학생들과 팀을 이루어 미션 수행 후 음료를 나누어 마시며 대학간 교류의 기회를 마련하는 이브닝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당일 무대 앞 백사장에서는 과학실험, 페이스페인팅, 응급처치 등 부스행사를 통해 청소년 및 초등학생들에게도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학연합 페스티벌은 젊음과 패기가 넘치는 지역 대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2006년부터 개최돼 왔으며, 포항지역 대학간 교류를 늘리고 열정과 자유로운 대학문화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

저작자표시-변경금지
[BY-ND] 설명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콘텐츠관련 추천 페이지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